내가 챌섭에서 써야겠다고 캐삭하고 풀리는 날 즈음 하루종일 닉 먹으려고 대기타고 있다가 뺏김우울한건 근데 그러고나서 좀이따 계정내 닉옮기기 이벤트 나왔었나? 그랬음 크큭....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