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하기엔 렙이 높고 닉변하기엔 그정도의 가치는 없는 캐릭이라 그냥 영원히 핸즈보며 고통받는중ㅋㅋㅋㅋㅋㅋㅋ
잡담 한때 두글자닉에 미쳐서 핸즈보면 닉네임 ㅇ흗 ㅇ뜸 ㅇ높 ㅇㅈㄹ 나있음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삭제하기엔 렙이 높고 닉변하기엔 그정도의 가치는 없는 캐릭이라 그냥 영원히 핸즈보며 고통받는중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