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메이플 초반에 할 때 만든 캐릭이라 더 안 키우고 뒀거든 근데 슬슬 나중에 하버로 새로 키우고 싶은 마음 반 언젠가 하버부 주면 키우고 싶은 마음 반 근데 새로 키우기엔 닉이 아까움 근데 좀 비싸게 팔리면 만족할 것 같음 뭐 이런식이라 삼만원보단 비싸게 올리고 끔 ㅋㅋㅋㅋㅋ ㅠㅠ 안 팔리면... 수수료 내고 다시 가져와야지...
잡담 애정가는 닉넴 하나 있었는데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