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메이플 초반에 할 때 만든 캐릭이라 더 안 키우고 뒀거든 근데 슬슬 나중에 하버로 새로 키우고 싶은 마음 반 언젠가 하버부 주면 키우고 싶은 마음 반 근데 새로 키우기엔 닉이 아까움 근데 좀 비싸게 팔리면 만족할 것 같음 뭐 이런식이라 삼만원보단 비싸게 올리고 끔 ㅋㅋㅋㅋㅋ ㅠㅠ 안 팔리면... 수수료 내고 다시 가져와야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명이 연속해서 글 쓴건가
- 03:49
- 조회 52
- 잡담
-
- 애정가는 닉넴 하나 있었는데
- 03:07
- 조회 36
- 잡담
-
- 아.... 난 진짜 텔포캐가 왜이렇게 어색하지
- 02:10
- 조회 33
- 잡담
-
- 챌섭 노멀 진힐라 연습모드 겨우 깼다
- 01:15
- 조회 40
- 잡담
-
- 요즘에도 메소거래 자유시장에서 해?
- 00:29
- 조회 99
- 잡담
-
- 미라클 때 장신구들 에픽->유닠 직작해도 돼?
- 06-26
- 조회 43
- 잡담
-
- 엥 헐헐 풀마네킹 슬롯 늘어났네?
- 06-26
- 조회 74
- 잡담
-
- 미트라 지금해줄거아니면 걍 일반에 에디에픽발라서쓸까
- 06-26
- 조회 86
- 잡담
-
- 카엔슬이 하드 진힐라보다 단단한거 맞음..?
- 06-26
- 조회 205
- 잡담
-
- 혹시 아직도 카이 못 깬 덬?
- 06-26
- 조회 149
- 잡담
-
- 복귀했는데 카이 ㅈㄴ 간지난다
- 06-26
- 조회 95
- 잡담
-
- 두글자닉 받침있지만 어감이 귀여워서 팔려고 했는데
- 06-26
- 조회 95
- 잡담
-
- 아직도 레잠 하트줄지 미트라줄지 고민하는사람
- 06-26
- 조회 63
- 잡담
-
- 266되고 막막해짐
- 06-26
- 조회 171
- 잡담
-
- 이닉넴 뭔데 이 가격에 팔렸지?의 '이닉넴'을 맡고싶음
- 06-26
- 조회 151
- 잡담
-
- 근데 닉옥션 영어닉은 대소문자 기존닉 그대로 가져오는거지?
- 06-26
- 조회 75
- 잡담
-
- 한때 두글자닉에 미쳐서 핸즈보면 닉네임 ㅇ흗 ㅇ뜸 ㅇ높 ㅇㅈㄹ 나있음
- 06-26
- 조회 79
- 잡담
-
- 닉네임 30이상 팔릴까
- 06-26
- 조회 56
- 잡담
-
- 주말 지나면 닉옥션도 식겠지?
- 06-26
- 조회 125
- 잡담
-
- 닉옥션 열릴때마다 개빡대갈짓한거 생각남 듀글자 귀여운 닉이었는데
- 06-26
- 조회 5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