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266되고 막막해짐
80 4
2026.06.26 17:56
80 4

렙업도 귀찮아지구

보스도 진도가 안나감 

카이 진짜 개빡침 ㅅㅂ

걍 블루베리 써버리고 싶어짐

270때 쓰려고 버티는 중인데ㅠ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1 06.24 35,4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07 잡담 혹시 아직도 카이 못 깬 덬? 1 20:00 12
537906 잡담 복귀했는데 카이 ㅈㄴ 간지난다 1 19:37 27
537905 잡담 두글자닉 받침있지만 어감이 귀여워서 팔려고 했는데 19:04 50
537904 잡담 아직도 레잠 하트줄지 미트라줄지 고민하는사람 1 18:28 36
» 잡담 266되고 막막해짐 4 17:56 80
537902 잡담 이닉넴 뭔데 이 가격에 팔렸지?의 '이닉넴'을 맡고싶음 1 17:52 104
537901 잡담 근데 닉옥션 영어닉은 대소문자 기존닉 그대로 가져오는거지? 1 17:35 58
537900 잡담 한때 두글자닉에 미쳐서 핸즈보면 닉네임 ㅇ흗 ㅇ뜸 ㅇ높 ㅇㅈㄹ 나있음 17:31 47
537899 잡담 닉네임 30이상 팔릴까 17:30 39
537898 잡담 주말 지나면 닉옥션도 식겠지? 3 17:27 75
537897 잡담 닉옥션 열릴때마다 개빡대갈짓한거 생각남 듀글자 귀여운 닉이었는데 17:20 44
537896 잡담 받침없는 두글자 안쓰는 캐릭에 있는데 2 17:15 83
537895 잡담 어감 괜찮은 2글자 닉 이번에 판 덬들 있어? 2 17:03 70
537894 잡담 미트라 막 5억 7억 이렇게까지 다시 떨어질거같아? 4 16:54 90
537893 잡담 메이플핸즈 몬파 도원경 직전이면 도원경까지 기다렸다 쓰는게 낫겠지? 16:48 14
537892 잡담 난 레테 안하길 잘했다 1 16:22 124
537891 잡담 노말세렌 배율 100% 면 빡센가? 2 16:21 69
537890 잡담 닉넴에 죤 횬 뎐 이런 이중모음 들어간거도 팔리나? 3 16:08 78
537889 잡담 미라클 때 하트 레전 가는건 괜찮아? 2 16:08 69
537888 잡담 챌섭 사파이어까지 찍으면 그 다음부터는 보상만 있고 강해지진 않는 거지? 2 15:47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