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키운 부캐들 야누스 기본 1개는 뚫었는데 이제 사냥 안 하니까 다른 헥사 올리는 게 이득인 거 같은데 다들 초기화 주문서 사용해?
잡담 초기화 주문서 쓰면 6차 다 초기화되는 거지?
5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챌섭에서 키운 부캐들 야누스 기본 1개는 뚫었는데 이제 사냥 안 하니까 다른 헥사 올리는 게 이득인 거 같은데 다들 초기화 주문서 사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