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600퍼인데도 못잡는거면 컴퓨터탓해도 됨?
104 4
2026.06.27 16:01
104 4
윌 그 하늘에서 내려오는 구슬 먹는 것도 기도메타로 노랗길 기도하면서 먹음. 

스킬 하나 쓰면 화면이 멈추는데 친구가 니가 똥손인걸 컴터 탓하지 말래 이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2 06.25 40,04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35 잡담 도도 바우 델리키 얘네들 본메에 출연시킬 생각은 없으려나 2 17:42 45
537934 잡담 에르다노바 너무 별로야ㅠㅠ 5 17:35 63
537933 잡담 유기했던 메엠 매일해서 마일리지 쓸어모아야지 1 17:33 24
537932 잡담 길드캐슬 20렙 찍고 40억.. 내면 길드 이펙트 만들수있다는거 17:27 35
537931 잡담 하드윌 진짜 쉬워졌다 4 17:23 43
537930 잡담 메제 채우고 잠깐 재활용 버리고 왔는데 와 날씨가 날씨가 17:23 22
537929 잡담 7월1일에 검마 잡아라 17:22 36
537928 잡담 와 비석컨으로 겨우 카이 깼다ㅠㅠㅠ 잠재는 쿨감 하면 되겠지? 3 16:20 60
» 잡담 600퍼인데도 못잡는거면 컴퓨터탓해도 됨? 4 16:01 104
537926 잡담 카이 극딜로 컷하려면 15:48 29
537925 잡담 챌섭에서 루컨마 먹었는데 이거 팔아야겠지..? 3 15:18 84
537924 잡담 초기화 주문서 쓰면 6차 다 초기화되는 거지? 3 15:05 54
537923 잡담 바우처티켓 또 언제쯤 나올까? 4 14:54 62
537922 잡담 챌섭 검마버스도 있나...?? 3 13:53 110
537921 잡담 카이 극혐... 패링 어케하는건데 1 13:52 64
537920 잡담 피부칸은 왜 안늘려주는 거야 1 13:40 55
537919 잡담 친구랑 같이 시작해서 스펙터 했는데 잼따 ㅎ 1 12:07 96
537918 잡담 268 30퍼인데 블농쓰는거 허? 8 11:34 140
537917 잡담 살것도 아니지만 닉옥션 구경하기 재밌다ㅋㅋ 3 09:22 108
537916 잡담 환산에 이지카링 360퍼 뜨길래 슬슬 가야겠다 했는데 4 07:06 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