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확인하는 ui나 장소는 어딘지 알아?
무슨 길드 반지? 그런것도 있다던데..
우리길드는 코디러가 나뿐이라 안해놨을거같긴한데ㅠㅠ 확인이라도 해보려고
하 길탈하고 이펙트해주는 길드찾아갈까? 조용하고 노블 높아서 좋았는데...고민된다
그거 확인하는 ui나 장소는 어딘지 알아?
무슨 길드 반지? 그런것도 있다던데..
우리길드는 코디러가 나뿐이라 안해놨을거같긴한데ㅠㅠ 확인이라도 해보려고
하 길탈하고 이펙트해주는 길드찾아갈까? 조용하고 노블 높아서 좋았는데...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