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에르다노바 너무 별로야ㅠㅠ
150 8
2026.06.27 17:35
150 8

전직업 자체 바인드 주면 좋겠다..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86 06.25 41,0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60,5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5,42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41,35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5,758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44 잡담 나 울어......... 21:08 7
537943 잡담 카링 공략 보는데 딴건 그래그래 하는데 4 20:44 37
537942 잡담 닉 임박직전에 단위 5만원 되는거 악질임 20:37 31
537941 잡담 그러고보니 에르다노바 안 쓰는 직업 몇이려나 2 19:59 59
537940 잡담 메소샵도 전서버 통합이야?? 2 19:43 47
537939 잡담 나 거의 1년만에 다시 깔았는데 너무너무너무 뭐가 많이 바뀌어서 하나도 모르겠ㅓ..... 4 19:36 59
537938 잡담 카링 줄색깔 그냥 몸 색깔이랑 같으면 안되는거니 1 19:01 84
537937 잡담 272나 274에서 블루베리 몇개써야 올라?? 3 18:49 76
537936 잡담 재획하는데 너무졸리다 18:36 28
537935 잡담 도도 바우 델리키 얘네들 본메에 출연시킬 생각은 없으려나 3 17:42 87
» 잡담 에르다노바 너무 별로야ㅠㅠ 8 17:35 150
537933 잡담 유기했던 메엠 매일해서 마일리지 쓸어모아야지 1 17:33 48
537932 잡담 길드캐슬 20렙 찍고 40억.. 내면 길드 이펙트 만들수있다는거 17:27 48
537931 잡담 하드윌 진짜 쉬워졌다 6 17:23 99
537930 잡담 메제 채우고 잠깐 재활용 버리고 왔는데 와 날씨가 날씨가 17:23 35
537929 잡담 7월1일에 검마 잡아라 17:22 59
537928 잡담 와 비석컨으로 겨우 카이 깼다ㅠㅠㅠ 잠재는 쿨감 하면 되겠지? 3 16:20 78
537927 잡담 600퍼인데도 못잡는거면 컴퓨터탓해도 됨? 4 16:01 140
537926 잡담 카이 극딜로 컷하려면 15:48 29
537925 잡담 챌섭에서 루컨마 먹었는데 이거 팔아야겠지..? 3 15:18 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