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환산에 이지카링 360퍼 뜨길래 슬슬 가야겠다 했는데
90 3
2026.06.27 07:06
90 3
이번에 환산 배율이 좀 달라졌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야? 

주워듣기론 더 쎄야 예전이랑 똑같다는데..


똥손+평딜러+보스패턴 난리날때 스트레스 많이 받음이면 카링 배율 몇에가는게 좋을까....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2 06.25 35,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6,91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7,67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게시판관리팀] 본인 닉네임 공유 금지입니다. 23.09.01 42,163
모든 공지 확인하기()
537917 잡담 살것도 아니지만 닉옥션 구경하기 재밌다ㅋㅋ 09:22 32
» 잡담 환산에 이지카링 360퍼 뜨길래 슬슬 가야겠다 했는데 3 07:06 90
537915 잡담 한명이 연속해서 글 쓴건가 12 03:49 254
537914 잡담 애정가는 닉넴 하나 있었는데 03:07 78
537913 잡담 아.... 난 진짜 텔포캐가 왜이렇게 어색하지 02:10 48
537912 잡담 챌섭 노멀 진힐라 연습모드 겨우 깼다 1 01:15 57
537911 잡담 요즘에도 메소거래 자유시장에서 해? 4 00:29 151
537910 잡담 미라클 때 장신구들 에픽->유닠 직작해도 돼? 2 06.26 72
537909 잡담 엥 헐헐 풀마네킹 슬롯 늘어났네? 3 06.26 98
537908 잡담 미트라 지금해줄거아니면 걍 일반에 에디에픽발라서쓸까 3 06.26 97
537907 잡담 카엔슬이 하드 진힐라보다 단단한거 맞음..? 5 06.26 235
537906 잡담 혹시 아직도 카이 못 깬 덬? 8 06.26 185
537905 잡담 복귀했는데 카이 ㅈㄴ 간지난다 1 06.26 113
537904 잡담 아직도 레잠 하트줄지 미트라줄지 고민하는사람 1 06.26 69
537903 잡담 266되고 막막해짐 4 06.26 194
537902 잡담 이닉넴 뭔데 이 가격에 팔렸지?의 '이닉넴'을 맡고싶음 1 06.26 177
537901 잡담 근데 닉옥션 영어닉은 대소문자 기존닉 그대로 가져오는거지? 1 06.26 87
537900 잡담 한때 두글자닉에 미쳐서 핸즈보면 닉네임 ㅇ흗 ㅇ뜸 ㅇ높 ㅇㅈㄹ 나있음 1 06.26 104
537899 잡담 닉네임 30이상 팔릴까 06.26 61
537898 잡담 주말 지나면 닉옥션도 식겠지? 3 06.26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