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환산 배율이 좀 달라졌다는 말이 있는데 진짜야? 주워듣기론 더 쎄야 예전이랑 똑같다는데..똥손+평딜러+보스패턴 난리날때 스트레스 많이 받음이면 카링 배율 몇에가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