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칠흑 처음 먹어봐!!!!심지어 챌섭캐 드메셋팅도 안해놔서 드롭율 79퍼였는데 보상맵에서 그런 빛깔 처음봤자너;;;;;;;;그대로 들고있다가 본섭 돌아가서 본캐줄지 아님 그냥 팔지 고민되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