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묵시적갱신했고(이땐판거/팔예정인거몰랐어) 얼마전에 집주인 바꼈는데 계약서 다시 쓰자면서 돈 올려달래 전주인한테는 그냥 똑같이 살면된다고 바뀌는거 없다고 들었어서 전화해봤는데 안받아서 일단 문자남겨뒀어 통화녹음도 없고ㅜㅜ 암튼 자긴 모른다고 안되면 한달준다는데 가난해서 부모님도 그 큰돈은 갑자기는 못 해주는데 갑자기 연락받고 당황되서 생각도 안돌어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들 에프 몇리터짜리 써?
- 20:40
- 조회 12
- 잡담
-
- 집천장에서 쥐가 뛰어놀아
- 18:28
- 조회 93
- 잡담
-
- 로청 직배수 사고 싱크대에 설치할 예정인데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를
- 18:10
- 조회 61
- 잡담
-
- 입주청소 하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 18:07
- 조회 87
- 잡담
-
- 일이 생겼어
- 17:37
- 조회 101
- 잡담
-
- 삼탠바이미를 사려는데 43인치 32인치
- 16:55
- 조회 147
- 잡담
-
- 에어컨 실외기 무겁나...?
- 16:13
- 조회 201
- 잡담
-
- 보조배터리 다 쓴거 동사무소에 버릴 수 있잖아 근데 선도 버려도 돼?
- 14:59
- 조회 216
- 잡담
-
- 이사 청소 하는데 화장실에 니코틴
- 14:58
- 조회 64
- 잡담
-
- 최저임금덬 자취하려는데 월세 이게 맞을까ㅠㅠ
- 14:48
- 조회 290
- 질문
-
- 벌레가 너무 싫어서 여름에 청소 더 빡세게 하게 되네
- 12:35
- 조회 61
- 잡담
-
- 전세 만기 퇴실할때 원상복구의 기준이 뭐야??
- 12:27
- 조회 139
- 질문
-
- 집이 작아지니까 주방이 제일 정리하기 어려운 거 같음
- 11:06
- 조회 100
- 잡담
-
- 실외기실에 뭐 보관하는 덬들 있어?
- 10:29
- 조회 307
- 잡담
-
- 6평 원룸사는 덬들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해?
- 10:11
- 조회 162
- 잡담
-
- 와 막 독립했는데 카드값 미쳤어 ㅋㅋㅋㅋㅋ
- 09:59
- 조회 263
- 잡담
-
- 멀티탭 꽂아만 두는데 전기세 안나갈까?
- 09:55
- 조회 234
- 잡담
-
- 덬들 티비 있어??
- 09:07
- 조회 327
- 잡담
-
- 스카치 브라이트 돌돌이 쓰는 덬들아 접착력 여전히 좋아?
- 03:26
- 조회 47
- 잡담
-
- 첫 자취집 어떤게 나을까?
- 00:26
- 조회 271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