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무기계약직이라 최저임금이고 수당 조금 더 받으면 간신이 220~250 왔다갔다 하거든ㅠㅠ
본가 살다가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독립하려고 하는데
원룸 풀옵션, 융자금 없고, 반지하 1층 옥탑 아닌 역세권 찾고 있는데
회사가 서울 한복판에 있어서 환승한번 할거 감안하고 보는데도 보통 6~70선이더라고..
지금 내가 맘에 드는 매물은 3000/67 관리비 8만원인데 이거 적당한거야...???
아니면 내 월급에 너무 과한건가...??ㅠㅠ
나 무기계약직이라 최저임금이고 수당 조금 더 받으면 간신이 220~250 왔다갔다 하거든ㅠㅠ
본가 살다가 정신병 걸릴 것 같아서 독립하려고 하는데
원룸 풀옵션, 융자금 없고, 반지하 1층 옥탑 아닌 역세권 찾고 있는데
회사가 서울 한복판에 있어서 환승한번 할거 감안하고 보는데도 보통 6~70선이더라고..
지금 내가 맘에 드는 매물은 3000/67 관리비 8만원인데 이거 적당한거야...???
아니면 내 월급에 너무 과한건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