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데는 걍 박스에 몽땅 넣기라도 하지 이건 동선도 꼬이고, 둘 곳도 마땅치 않고... 일단 식기건조대부터 넓은 1단 쓰다가 절반 너비에 2단으로 갈아탐 ㅠ 아일랜드 위는 방치 3개월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