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평 원룸인데 고민임
티비 놓을 자리는 있음
근데 내가 사고 싶은 티비가 비싸서 고민됨
삼성 감사제로 어찌저찌 사면 70만원대...
고민된다
드라마 본방도 달리기도 하고
본가에 있을땐 항상 티비 틀어놓기도 해서..
근데 저 금액을 태우는게 맞나싶고ㅠㅠㅋㅋㅋ
맘에 드는 디자인인데
저거 아니면 티비를 아예 안들이고 싶음
5평 원룸인데 고민임
티비 놓을 자리는 있음
근데 내가 사고 싶은 티비가 비싸서 고민됨
삼성 감사제로 어찌저찌 사면 70만원대...
고민된다
드라마 본방도 달리기도 하고
본가에 있을땐 항상 티비 틀어놓기도 해서..
근데 저 금액을 태우는게 맞나싶고ㅠㅠㅋㅋㅋ
맘에 드는 디자인인데
저거 아니면 티비를 아예 안들이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