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아파트 1층 이사온지 3주차인데
이사담날부터 소리들리더라
윗집 강아지 발자국인가했는데 계속들어보니 아닌게 확실함
아파트에 쥐라니 진짜 기가찬다ㅋㅋㅋㅋㅋ
잠도 제대로 못자ㅜ 죽겟다진짜
방역업체 부르면 제대로 퇴치되나ㅜ 천장에서 죽을까봐 쫄림ㅜ
이사담날부터 소리들리더라
윗집 강아지 발자국인가했는데 계속들어보니 아닌게 확실함
아파트에 쥐라니 진짜 기가찬다ㅋㅋㅋㅋㅋ
잠도 제대로 못자ㅜ 죽겟다진짜
방역업체 부르면 제대로 퇴치되나ㅜ 천장에서 죽을까봐 쫄림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