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거익선이라고는 하지만 고민거리가 있는게
1) 작은 집에서 이쪽저쪽 이동해서 보려고 하는건데 43인치는 확실히 그러기 좀 힘들어 보임
(리뷰 보면 실제로 이동할때 무겁게 느껴진다는 사람들이 많음...43인치로 사면 결국 한군데 고정되지 않을까 싶음)
2) 내가 사실 예전 집에서 사용하던 55인치 티비가 있음....
새로 이사온 곳이 예전 집보다 작아서 저거 둘 곳이 없는 관계로 일단 본가 창고방에 옮겨뒀음 ㅠ
나중에 평수 늘려서 이사가면 저 티비 도로 가져오고 지금 사는 삼탠바이는 걍 침실에 서브로 둘 예정
이런 경우라면...어떡할 거야? 그래도 여전히 43?
가격은 큰 고려사항이 아니라고 쳤을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