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탠바이미를 사려는데 43인치 32인치
89 8
2026.06.24 16:55
89 8

거거익선이라고는 하지만 고민거리가 있는게 

 

1) 작은 집에서 이쪽저쪽 이동해서 보려고 하는건데 43인치는 확실히 그러기 좀 힘들어 보임

(리뷰 보면 실제로 이동할때 무겁게 느껴진다는 사람들이 많음...43인치로 사면 결국 한군데 고정되지 않을까 싶음)

 

2) 내가 사실 예전 집에서 사용하던 55인치 티비가 있음....

새로 이사온 곳이 예전 집보다 작아서 저거 둘 곳이 없는 관계로 일단 본가 창고방에 옮겨뒀음 ㅠ

나중에 평수 늘려서 이사가면 저 티비 도로 가져오고 지금 사는 삼탠바이는 걍 침실에 서브로 둘 예정

 

이런 경우라면...어떡할 거야? 그래도 여전히 43?

가격은 큰 고려사항이 아니라고 쳤을때...!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0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자취TIP 자취방 오픈 알림 32 20.05.15 46,2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52358 잡담 집천장에서 쥐가 뛰어놀아 18:28 22
52357 잡담 로청 직배수 사고 싱크대에 설치할 예정인데 싱크대 하부 걸레받이를 1 18:10 17
52356 잡담 입주청소 하느냐 마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5 18:07 32
52355 잡담 일이 생겼어 2 17:37 65
» 잡담 삼탠바이미를 사려는데 43인치 32인치 8 16:55 89
52353 잡담 에어컨 실외기 무겁나...? 5 16:13 159
52352 잡담 보조배터리 다 쓴거 동사무소에 버릴 수 있잖아 근데 선도 버려도 돼? 7 14:59 174
52351 잡담 이사 청소 하는데 화장실에 니코틴 14:58 59
52350 질문 최저임금덬 자취하려는데 월세 이게 맞을까ㅠㅠ 14 14:48 218
52349 잡담 벌레가 너무 싫어서 여름에 청소 더 빡세게 하게 되네 12:35 61
52348 질문 전세 만기 퇴실할때 원상복구의 기준이 뭐야?? 2 12:27 129
52347 잡담 집이 작아지니까 주방이 제일 정리하기 어려운 거 같음 1 11:06 91
52346 잡담 실외기실에 뭐 보관하는 덬들 있어? 15 10:29 290
52345 잡담 6평 원룸사는 덬들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해? 6 10:11 146
52344 잡담 와 막 독립했는데 카드값 미쳤어 ㅋㅋㅋㅋㅋ 4 09:59 235
52343 잡담 멀티탭 꽂아만 두는데 전기세 안나갈까? 1 09:55 218
52342 잡담 덬들 티비 있어?? 18 09:07 285
52341 잡담 스카치 브라이트 돌돌이 쓰는 덬들아 접착력 여전히 좋아? 03:26 46
52340 질문 첫 자취집 어떤게 나을까? 9 00:26 258
52339 잡담 건강예민한데 냄새도 예민한 사람들아 편백나무사라 6 06.23 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