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6평 원룸사는 덬들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해?
121 6
2026.06.24 10:11
121 6



냉장고가 작은 냉장고라 그 위에 랙 2칸짜리 설치해서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올려두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냉장고 바로  위에 전자렌지 두면 쓰긴 쓰겟지만

전자렌지 위에  에어프라이기까지 올려두면... 

높이가 높아서 쓰기  어려울거같더라고ㅜㅜㅜ

좁은원룸+냉장고  위쪽  공간이 아까워서 랙 짜려고  했던건데..

덬들은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중이야?ㅜㅜㅜㅜ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9 06.21 42,2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5,373
공지 자취TIP 자취방 오픈 알림 32 20.05.15 46,2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52353 잡담 에어컨 실외기 무겁나...? 16:13 8
52352 잡담 보조배터리 다 쓴거 동사무소에 버릴 수 있잖아 근데 선도 버려도 돼? 7 14:59 96
52351 잡담 이사 청소 하는데 화장실에 니코틴 14:58 37
52350 질문 최저임금덬 자취하려는데 월세 이게 맞을까ㅠㅠ 7 14:48 95
52349 잡담 벌레가 너무 싫어서 여름에 청소 더 빡세게 하게 되네 12:35 51
52348 질문 전세 만기 퇴실할때 원상복구의 기준이 뭐야?? 2 12:27 103
52347 잡담 집이 작아지니까 주방이 제일 정리하기 어려운 거 같음 11:06 75
52346 잡담 실외기실에 뭐 보관하는 덬들 있어? 15 10:29 242
» 잡담 6평 원룸사는 덬들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해? 6 10:11 121
52344 잡담 와 막 독립했는데 카드값 미쳤어 ㅋㅋㅋㅋㅋ 3 09:59 192
52343 잡담 멀티탭 꽂아만 두는데 전기세 안나갈까? 1 09:55 190
52342 잡담 덬들 티비 있어?? 16 09:07 233
52341 잡담 스카치 브라이트 돌돌이 쓰는 덬들아 접착력 여전히 좋아? 03:26 44
52340 질문 첫 자취집 어떤게 나을까? 9 00:26 244
52339 잡담 건강예민한데 냄새도 예민한 사람들아 편백나무사라 6 06.23 412
52338 잡담 언제 어른된거 같냐면 싱크대 배수구 청소할때임 2 06.23 344
52337 잡담 방충망이랑 창문이 살짝 뜨는데ㅜㅜ 06.23 78
52336 잡담 감자탕 파우더 사서 쓴 후기... 8 06.23 378
52335 잡담 전입신고후 입주해도 돼? 7 06.23 286
52334 잡담 걍 넋두인데 1년반전에 집삿거든? 2 06.23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