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가 작은 냉장고라 그 위에 랙 2칸짜리 설치해서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올려두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냉장고 바로 위에 전자렌지 두면 쓰긴 쓰겟지만
전자렌지 위에 에어프라이기까지 올려두면...
높이가 높아서 쓰기 어려울거같더라고ㅜㅜㅜ
좁은원룸+냉장고 위쪽 공간이 아까워서 랙 짜려고 했던건데..
덬들은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중이야?ㅜㅜㅜㅜ
냉장고가 작은 냉장고라 그 위에 랙 2칸짜리 설치해서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올려두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냉장고 바로 위에 전자렌지 두면 쓰긴 쓰겟지만
전자렌지 위에 에어프라이기까지 올려두면...
높이가 높아서 쓰기 어려울거같더라고ㅜㅜㅜ
좁은원룸+냉장고 위쪽 공간이 아까워서 랙 짜려고 했던건데..
덬들은 전자렌지랑 에어프라이기 어떻게 보관중이야?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