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입자가 아직 살고 있어서 컨디션만 보고 바로 계약했음
세입자가 퇴실하는날 나도 바로 입주라서 그냥 청소도 셀프로 할 예정임.
하여튼 전세는 벽지를 새로 안해준다하시더라고.
거기까진 집주인마음이니까 이해되는데
벽지가 합지같아서 가구 오래있던 자리는 누렇게 변색됐을거같은데
내가 그냥 수리 안하고 살다 2년 후 퇴실해도 내가 돈 물어줄 필요 없지??
자취가 처음인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
세입자가 아직 살고 있어서 컨디션만 보고 바로 계약했음
세입자가 퇴실하는날 나도 바로 입주라서 그냥 청소도 셀프로 할 예정임.
하여튼 전세는 벽지를 새로 안해준다하시더라고.
거기까진 집주인마음이니까 이해되는데
벽지가 합지같아서 가구 오래있던 자리는 누렇게 변색됐을거같은데
내가 그냥 수리 안하고 살다 2년 후 퇴실해도 내가 돈 물어줄 필요 없지??
자취가 처음인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