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 24평 동향집인데 이제 이사해서 습도가 얼마나 될지 모르겠어베란다 좁아서 건조기도 못넣고 빨래건조대 쓰고 있는데 엘지제습기 사려고 보니까 너무 비싸서 놀람ㅠㅠ그래도 용량 큰걸로 하나 사놔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