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올때부터 다른곳은 다 깨끗했는데
화장실 타일 줄눈에 누리끼리한 곰팡이같은게 여기저기 껴있더라고
처음 이사 와서 늘 해오던 대로
과탄산소다+세제+따뜻한물 해서 틈새솔로 닦기 했는데
큰 차도가 없었고...
락스 30분, 1시간 방치하고 벅벅닦아도
그냥 그대로야 ㅠㅠ
참고로
아침저녁 샤워할때마다 스퀴즈로 물기 닦음+선풍기 40분 예약맞춰서 환기
이렇게 관리중이고. 물건 다 꺼내서 청소하는건 2주에 한번 해
이사올때부터 다른곳은 다 깨끗했는데
화장실 타일 줄눈에 누리끼리한 곰팡이같은게 여기저기 껴있더라고
처음 이사 와서 늘 해오던 대로
과탄산소다+세제+따뜻한물 해서 틈새솔로 닦기 했는데
큰 차도가 없었고...
락스 30분, 1시간 방치하고 벅벅닦아도
그냥 그대로야 ㅠㅠ
참고로
아침저녁 샤워할때마다 스퀴즈로 물기 닦음+선풍기 40분 예약맞춰서 환기
이렇게 관리중이고. 물건 다 꺼내서 청소하는건 2주에 한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