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틀고 잤는데 냄새나서 깰 정도였음
온도는 24도였는데 ㅜㅜ 차라리 자동건조하는 동안이 냄새 덜 나는 거 같아
평소에 21도로 쫙 내린 다음 끄고 자는데 이러면 냄새 안 나거든?
틀고 자려고 24도로 올렸더니 냄새 나는 상황이야 어떡하지
에어컨 틀고 잤는데 냄새나서 깰 정도였음
온도는 24도였는데 ㅜㅜ 차라리 자동건조하는 동안이 냄새 덜 나는 거 같아
평소에 21도로 쫙 내린 다음 끄고 자는데 이러면 냄새 안 나거든?
틀고 자려고 24도로 올렸더니 냄새 나는 상황이야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