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번 중에 고민중인데
1. 메*츠 운전자보험에 일배책 넣어서 14000원대
급배수 넣고 싶으면 화재보험 별도로 들어야한다고 함.
2. 삼* 화재보험에 일배책 넣어서 12000원
운전은 하지만 자주 안해서 운전자보험<화재보험
누수생기면 남의 집부터 챙겨야하니까 일배책>급누수 이게 맞겠지?
1,2 번 중에 고민중인데
1. 메*츠 운전자보험에 일배책 넣어서 14000원대
급배수 넣고 싶으면 화재보험 별도로 들어야한다고 함.
2. 삼* 화재보험에 일배책 넣어서 12000원
운전은 하지만 자주 안해서 운전자보험<화재보험
누수생기면 남의 집부터 챙겨야하니까 일배책>급누수 이게 맞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