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팔까..?
맨날 그 앱 설차랑 와파연결 귀찮아서
집 오면 루틴이 부직포걸레로 한번 싹 밀고
젖은 베이킹걸레로 한번 밀거든 그렇게 하는데 한3-5분?
집15평인데
앱 가입 설치 연결 귀찮아서
아직도 방치중인네 이럴거면 팔까
아님걍 한번 연결해서 쓰면 그렇게 신세계일까?
싼거라서 걸레는 잇는데 걸레는 안빨아주는거로 알아
맨날 그 앱 설차랑 와파연결 귀찮아서
집 오면 루틴이 부직포걸레로 한번 싹 밀고
젖은 베이킹걸레로 한번 밀거든 그렇게 하는데 한3-5분?
집15평인데
앱 가입 설치 연결 귀찮아서
아직도 방치중인네 이럴거면 팔까
아님걍 한번 연결해서 쓰면 그렇게 신세계일까?
싼거라서 걸레는 잇는데 걸레는 안빨아주는거로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