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쟁이 땀쟁이에겐 여름 필수품 ㅠㅠㅠㅠ
잡담 냉감패드 개발한사람 진짜 상받아야한다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8,1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35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4,0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4,65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3,285 | |
| 공지 | 자취TIP | 자취방 오픈 알림 32 | 20.05.15 | 46,2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52318 | 잡담 | 급속냉동해서 보낸다는 삼겹살이 다 녹아서 왔는데.. | 02:17 | 22 |
| » | 잡담 | 냉감패드 개발한사람 진짜 상받아야한다 | 01:38 | 39 |
| 52316 | 질문 | 전세로 계약금 걸고왔는데 1 | 00:39 | 41 |
| 52315 | 잡담 | 브리타 용량 어떤거 살지 고민됌 | 06.22 | 24 |
| 52314 | 잡담 | 자취 일주일차 1인가구 음쓰 질문 좀!!!! 2 | 06.22 | 108 |
| 52313 | 잡담 | 수건 빨아놨다가 바빠서 까먹었는데 쉰내 대폭발 ㅠㅠㅠㅠ 4 | 06.22 | 177 |
| 52312 | 잡담 | 8월 말에 입주인데 전세.. 2 | 06.22 | 219 |
| 52311 | 잡담 | 나 일년전 산 로청 개시를 안했는데 6 | 06.22 | 254 |
| 52310 | 잡담 | 제습기 필수일까 15 | 06.22 | 395 |
| 52309 | 잡담 | 구축아파트 보험 고민 2 | 06.22 | 149 |
| 52308 | 잡담 | 테팔 프라이팬 코팅 1X 나 3X나 큰차이 없나 1 | 06.22 | 55 |
| 52307 | 잡담 | 세탁세제 실내건조라도 써있으면 건조기 돌리면 안돼? 4 | 06.22 | 224 |
| 52306 | 잡담 | 아파트 매매 고민 중인데 골라줄 수 있어? 9 | 06.22 | 319 |
| 52305 | 잡담 | 한국은 왜 사계절이라 4 | 06.22 | 257 |
| 52304 | 잡담 | 욕실 줄눈에 노란색 곰팡이 어케 없애ㅠㅠ? 5 | 06.22 | 230 |
| 52303 | 잡담 | 미세방충망 24만원 고민된다 9 | 06.22 | 275 |
| 52302 | 잡담 | 베란다 없는 원룸은 미니건조기 ㄴㄴ야? 4 | 06.22 | 191 |
| 52301 | 잡담 | 에어컨 빨래 쉰내 나는 거 청소 맡겨야 되나? 8 | 06.22 | 217 |
| 52300 | 잡담 | 대형폐기물신고해서 버리는거랑 빼기랑 무슨 차이야? 3 | 06.22 | 212 |
| 52299 | 잡담 | 벽걸이에어컨 새로 달고 토요일에 처음 틀었는데 물 새는데ㅠㅠ 4 | 06.22 | 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