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제 국축도 못올거고 뭐할거냐
이제 한 20년동안 국내감독은 국대 못가려나
제일 폐급임 이제 아무리 국내감독 좋은사람나와도 국대가기 힘들게 관짝에 못을 존나게 박아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