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스폰서만 스폰서인가
지역마다 향토 기업도 있을거고 많을텐데
솔직히 구별 하려고 하는건 아니지만 nn년째 국축 보는 입장에서 보면
일부 구단들은 진짜 존나 노력 안하는거 같음
오히려 기업 구단들이 모기업 스폰서 말고도
외부 스폰서 더 따오려고 노력 더 많이 하는거 같음
나는 심심하면 타구단들 자컨도 보는데 진짜 ㄹㅇ 기업구단들이
외부 스폰서 홍보 영상도 많이 찍고 새로 스폰 들어왔다고
홍보 많이 하더라 ㅋㅋㅋㅋ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추경만 받고
이러는 구단들 정신 차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