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통틀어서 k1~k4까지 다 정리 하는게 맞다고 봄 ㅇㅇ
기본적인 자본금도 부족해서
강등 안 당하려면 선수 영입해야 하니까 추경해줘!
기업팀들도 그렇게 돈 막 끌어쓰지 못 하는데
세금으로 운영하는 팀이 그게 말이되나
물론 강등당하면 실질 티켓 수입 등등 다 줄어드니까 신경 쓸순 있지
근데 적어도 그럼 내실있게 셀링 구단 역할 하면서
다른 자금 마련 판로를 마련해야지
후원을 더 ㅈㄴ 뚫거나
그래도 안되면 걍 그게 끝인거지 세금 더줘 인 결론이 말이되냐고
안그래도 정치인들이 지들 잇속 챙기려고 일단 팀 창단 해놓고 나몰라라 하는 경우 많은데
국대 이슈만 생기면 세금으로 리그 팬들 쳐맞는거 열통터짐
다른 덬들도 말했듯이
진짜 리그팬들이 제일 많이 했을걸 시민구단 줄여야된다
세금 줄여야 된다
지들 밥그릇 챙기려고 팀 만들고 돈 낭비 하는짓 이제 제발 그만허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