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은 나가면 누군가 올 사람은 있겠지 근데 회장은 진짜 할 사람도 떠오르는 사람도 진짜 단 한명도 없음 그분이 연임할때 지지율 그렇게 받은건 그분보다 훨씬 못한 분들이 나섰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