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개판친 14년 월드컵때도 땅애기 나오기전에 사퇴할 생각 1도 없던사람이야
괜히 지인들한테 대한민국이 자기를 버렸다고 했겠어
평생을 축구계 슈퍼스타로 산 사람임 선수때도 웬만한 감독보다 파워가 쎘고
이번에도 말만 자진사퇴지 자기는 아컵까지 가고 싶었을걸 이사람은 한국축구에서 자기가 못하는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임
그 개판친 14년 월드컵때도 땅애기 나오기전에 사퇴할 생각 1도 없던사람이야
괜히 지인들한테 대한민국이 자기를 버렸다고 했겠어
평생을 축구계 슈퍼스타로 산 사람임 선수때도 웬만한 감독보다 파워가 쎘고
이번에도 말만 자진사퇴지 자기는 아컵까지 가고 싶었을걸 이사람은 한국축구에서 자기가 못하는건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