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다음주부터 바로 리그 재개하는데다
지금까지 벼르고 벼른 애들이 세금리그라고 드릉드릉대면서 커뮤 여기저기에 죄다 퍼나르고 있어서
홍명보가 여러 축구인들 밥그릇 죄다 걷어차는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