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홍명보 선임했을때 축협이 이유로 MIK 내세우는게 제일 절망적이었음

무명의 더쿠 | 19:41 | 조회 수 95
차라리 진짜 분석적으로 리그때 홍명보 울산의 전술적 성과라도 체계적으로 분석해서 브리핑했으면 말이라도 안해

(물론 그런 분석력이라도 있었으면 애초에 선임을 안했겠지만)

무려 벤투 데려온 브리핑 하나로 단숨에 참된 행정가로 평가받은 김판곤의 사례도 있었는데 브리핑마저도 그 수준이라 진짜 답없다 느꼈음ㅎㅎ


MIK를 해야된다면서 감독으로 외국 스텝들 쳐다도 안보려는거보고 ㅅㅂ진짜 망했구나 싶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K리그2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17일자) 11
  • K리그1 FA명단 재계약/아웃 정리 (3월 9일자) 7
  • ★ 2026시즌 겨울 K리그2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56
  • ★ 2026시즌 겨울 K리그1 이적시장 영입-나감 정리 (26/03/28 갱신) ★ 103
  • ⚽ 2025 국내축구 인구조사(6월 9일 23시 59분까지)⚽ 마감 182
  • ⚽역동과 감동의 2023 연말 케이리그 인구조사 결과⚽ 31
  • 🎫 K리그 1,2 예매 방법 + 주소 🎫 7
  • 🚩🍚 2023 K리그 ⚽축덕⚽ 맛집 지도 🍚🚩 (2025년 버전 제보 받는 중)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스폰도 스폰이고 자원한정된 시민구단 운영 잘 되려면 좀 슬프지만 어느정도 셀링구단이 될 필요도 있다고는 생각하거든?
    • 20:19
    • 조회 96
    • 잡담
    2
    • 스폰서 따오려는 구단들은 별짓을 해서라도 따오던데 아무것도 안하는 구단은 반성 좀 해야
    • 20:04
    • 조회 118
    • 잡담
    4
    • 전북) 2동준 따까리짓이나 마저 열심히 하시지
    • 19:56
    • 조회 52
    • 잡담
    1
    • 홍명보 선임했을때 축협이 이유로 MIK 내세우는게 제일 절망적이었음
    • 19:41
    • 조회 95
    • 잡담
    1
    • 강원) 월드컵 명단 탈락 충격, 서민우가 전한 심경 “꿈이길 바랐어”···“유럽 도전 기회가 생긴다면...” [이근승의 믹스트존]
    • 19:41
    • 조회 45
    • 잡담
    1
    • 전북) 차라리 재성이가 기도를 너무 많이해서 종교적 갈등이 있다고 해보지
    • 19:35
    • 조회 93
    • 잡담
    1
    • 솔까 월드컵은 엎질러진 물이고 진짜 문제는 이민성임
    • 19:27
    • 조회 181
    • 잡담
    5
    • 전북) ㅂㅁㅊ은 이제 재성이로 타겟잡네
    • 19:24
    • 조회 172
    • 잡담
    3
    • 월드컵은 솔직히 그렇다쳤는데 아겜이 젤 걱정임ㅋㅋㅋㅋ
    • 19:19
    • 조회 96
    • 잡담
    1
    • 아 웃긴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12
    • 조회 139
    • 잡담
    1
    •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 19:11
    • 조회 71
    • 잡담
    • 전북) 병관이 전역 100일 남았다는데
    • 18:57
    • 조회 35
    • 잡담
    4
    • 홍명보 국대감독말고 클럽팀 감독으로는 어땠어?
    • 18:54
    • 조회 203
    • 잡담
    3
    • 진짜로 홍명보 아시안 게임까지 하는 거야?
    • 18:49
    • 조회 182
    • 잡담
    4
    • 진짜 스노우볼 굴러서 그 감독 하나때문에 리그를 땅으로 처박는구나
    • 18:40
    • 조회 76
    • 잡담
    • 전북) 그러고보니 이재성 월드컵 마지막경기가
    • 18:37
    • 조회 90
    • 잡담
    2
    • 전북) 송범근 김진규 조위제 강상윤의 복귀는 영입과 같다
    • 18:14
    • 조회 44
    • 잡담
    1
    • 솔까 이기회에 시민구단 정리되야 함
    • 17:53
    • 조회 324
    • 잡담
    9
    • 울산) 진짜 얼탱이없어 구단 역사에서 염원하던 별달아주던 감독이면 말년성적 안좋아도 레전드 반열 쌉가능인데
    • 17:21
    • 조회 90
    • 잡담
    • 내일 홍새끼 들어와서 사퇴기자회견 썰 있음
    • 17:13
    • 조회 312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