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야 뭐.. 이런저런 변수도 있고 애초에 큰 기대를 안해서 그렇다고 쓰루했는데 아겜은 준비과정부터 쭉 팔로업해봐도 견적이 아예 안나옴ㅋㅋㅋㅋㅋ 상대가 약하다는 것도 지금 u23대표팀 하는 거 보면 딱히 위안도 안됨ㅋㅋ 그리고 일본 아마 자국개최라 힘주고 나올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