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제목 쓰고도 순이한테 미안해지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선수가 변화구 빨리 다는 편은 아닌 것도 맞고 그런 타입의 선수에게 변화구 연마할 수 있는 시간이 적었던 것도 맞음 ㅇㅇ
- 02:56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개인적으로 같은값이면 원래 잘치는거 아는데 체력 떨어져서 못치는거 보는거보다 기대안한 애가 안타 치는거 보는게 더 나아
- 02:54
- 조회 9
- 잡담
-
- 삼성) 6월 중타 타율 보니까 형우 수비시킨거 생각나서 짜증 올라옴
- 02:54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자욱이 안좋긴하구나 별말 다 나오는걸 보니 올라올때가 되긴 했음
- 02:5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자욱이 24시즌부터는 그래도 크게 안 빠지고 야구만 못하는게 다행임
- 02:5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양쪽에서 오버하고 있네...
- 02:53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카메론 이미 저번주에도 땅팠고 한화전 성적도 안좋은데
- 02:53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아니 잠만 화이팅할때 밑에 위니가 있잖아
- 02:53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우리 투수들 라팍 쓰는데 최소실점하는거면 정말정말 잘하고 있는건데
- 02:52
- 조회 18
- 잡담
-
- 두산) 그냥 택연이 한동안 추격패전으로 쓰면서 잘 막으면 필승조 올리면 된다 생각해
- 02:52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오랑이 고딩때 내야 외야 다 한거야??
- 02:51
- 조회 29
- 잡담
-
- 삼성) 도환이가 1경기 1안타는 ㄹㅇ 꾸준히 쳐줌
- 02:51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 전에 용암이랑 찬의 인터뷰 좋네..
- 02:51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 02:5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 02:50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계산서는 장타 칠 수 있는 레귤러 1군 자원이 n년째 자욱이 뿐이긴했지 수비도 못빼고
- 02:50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선수의 현재 폼 실력을 보는게 아니라 걍 자기가 그려놓는 구상만 생각하고
- 02:49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이거 왜케 멋있지?
- 02:47
- 조회 70
- 잡담
-
- 두산) 택연이 부상전엔 어떘어?
- 02:46
- 조회 76
- 잡담
-
- 삼성) 우현 상준이 타격이 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0할이나 1할이나...라고 생각해서
- 02:46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