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 안좋긴하구나 별말 다 나오는걸 보니 올라올때가 되긴 했음
무명의 더쿠
|
02:54 |
조회 수 73
걍 매년 반복이긴한데
키운다고 중타 유형으로 키워지는거도 아니고 자욱이가 신인 거치면서 좀 힘들었던건
홈런 늘리려고 무리한거 뿐이지 자욱이 정도의 중장거리 타자면 누구나 팀에서 중타로 쓸텐데
쟤가 주루를 못하거나 출루가 덜/안된거도 아니고
주루는 진짜 최근 1,2년 동안 부상 때문에 자제하는거고 쟨 원래 호타준족 타자임....
쟤 앞에서 쳐줄 테세도 뭐 최근에나 고정이지 걍 팀이 자욱이 빠져도 이길 수 있는 정도의 궤도로 올라선게 최근 몇년인데
그 사이에 진짜 별말 다 듣는당... 걍 새벽이니 써본말이고 좀 있다 지울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