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현 상준이 타격이 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0할이나 1할이나...라고 생각해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5471 무명의 더쿠 | 02:46 | 조회 수 63 차라리 전뱅 류찌 휴식 주는 게 낫다고 생각함근데 하필 순위 경쟁팀이랑 연속으로 붙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