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6189 무명의 더쿠 | 02:50 | 조회 수 46 하위가 볼넷으로라도 나가야 좋은데 이것도 안되니까... 햄햄은 디지게 밥상 차리는데 구디가 밥상 다 엎어버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