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 24시즌부터는 그래도 크게 안 빠지고 야구만 못하는게 다행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6763 무명의 더쿠 | 02:53 | 조회 수 45 올해는 한달 빠졌어도 형우 있어서 다행이고 자욱이 햄스같은걸로 빠졌다가 올스타에 복귀하고 그러면 팀이 정말 힘들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