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개인적으로 같은값이면 원래 잘치는거 아는데 체력 떨어져서 못치는거 보는거보다 기대안한 애가 안타 치는거 보는게 더 나아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6950 무명의 더쿠 | 02:54 | 조회 수 35 전자가 류찌 전뱅이고 후자가 상준 우현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