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우리 투수들 라팍 쓰는데 최소실점하는거면 정말정말 잘하고 있는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76593 무명의 더쿠 | 02:52 | 조회 수 56 타자들이 많이도 아니야 진짜 아주 쪼오끔만 더 점수내고 득타율만 올려도 이렇게 힘들게 이기거나 지지 않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