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동현이 홈런치고 예스랑 이야기 할 때 "투데이 잇츠미, 예스터데이 (예스 가리킴)" 이러는데....
무명의 더쿠
|
12:19 |
조회 수 246
예스터데이는 어제다 동현아∧( •́Θ•̀;ก)💦
그저께면 예스는 홈런 아닌데..
다음엔 니가 홈런칠거라고 덕담 하는거 같은데 임마 이거도 바보네 팀컬러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께면 예스는 홈런 아닌데..
다음엔 니가 홈런칠거라고 덕담 하는거 같은데 임마 이거도 바보네 팀컬러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