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일단 다른거 안바라고 민석이 라인업에서 빼지말고 승민이도 타석 계속 먹였으면 함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101
적은 타석에서도 보여준게 승민이고 민석이는 지금 뺄 수가 없는 성적인데(우리팀 기준..........ㅎ......)
의지가 당분간 지타 먹어야 되서 승민 또는 민석을 지타 못주는게 아쉽긴 한데
차라리 카메론을 휴식 주고 둘 기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