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가도 이상하지 않음 물론 우리팀이 가면 좋겠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개인적으로 기아 좌완중에 곽도규가 진짜 탐나
- 15:33
- 조회 0
- 잡담
-
- 두산) 사실상 지우 인스타글은 두베를 향한 고백이죠?
- 15:33
- 조회 1
- 잡담
-
- 두산) 지우 올초에는 52번 프로가서도 달고싶다 그랬는데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5:33
- 조회 3
- 잡담
-
- 김지우 유격은 ㄴㄴ임?
- 15:3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아니 지우 인스타 글 보고왔는데 네이비 컬러로 글 올렸네 ʕ ◔ᴗ◔ʔ
- 15:33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지우군은 다잘어울릴듯ʕ ◔ᴗ◔ʔ
- 15:33
- 조회 10
- 잡담
-
- 일단 팀에 양현종을 심어봐 ^ᶘ=◕ᴗ◕=ᶅ^
- 15:33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이따 야슈다에 정용이 전화 연결해 (و ♧˃̵ᗝ˂̵)☆˃̵ᗝ˂̵)و
- 15:32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내일 비오진 않겠지??
- 15:32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우리 유신고 누구있어?
- 15:32
- 조회 52
- 잡담
-
- 두산) 두지우되면 유니폼 뭐가 어울릴까 ʕ ◔ᴗ◔ʔ
- 15:3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지우야 어? 네이비?
- 15:32
- 조회 97
- 잡담
-
- SSG) 이스베이스볼 영상봤는데 우리가 맨날얘기하던거 다있네૮₍ •̅ ᴥ •̅ ₎ა
- 15:32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야수 1라 뽑을 때 된것도 맞긴한데 우리 야수는 잘 크고있는거같아서.. 좌완최대어 너무좋다
- 15:3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지금 몰래 일하는데 러블리즈 데스티니 틀었음 두지우 ㅈㄴ 기뻐
- 15:32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지우학생 얼굴이 동주느킴 나네
- 15:32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지우 잔류라며~!!!!!!
- 15:32
- 조회 11
- 잡담
-
- 두산) 3루거포 자원 딱 좋음
- 15:32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그제도 우취중에 정신 놓은거처럼 마플달리더니 역전하니 귀신같이 사라지더라
- 15:32
- 조회 20
- 잡담
-
- 한화) 🌸🧨🪖⁺◟( • ө • )◞⁺🪖🧨🌸
- 15:32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