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주영 나오는 간격은 크게 문제없지않나 했다가 알못이라고 욕먹었는데
무명의 더쿠
|
13:50 |
조회 수 295
전체카테에서 페이스 너무 심하다고 걱정된다길래 걍 마무리상황에만 나오고 다 막아서 그런거 아니냐 상위권팀 마무리랑 비교해도 더 나오진않던데 했더니 알못이래ㅋㅋㅋ
전체카테에서 페이스 너무 심하다고 걱정된다길래 걍 마무리상황에만 나오고 다 막아서 그런거 아니냐 상위권팀 마무리랑 비교해도 더 나오진않던데 했더니 알못이래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