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러브 보따리처럼 달아놓은게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광주 1박 괜찮을까??
- 17:00
- 조회 26
- 잡담
-
- 지우학생 글도 잘쓰네
- 16:5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위기 패기
- 16:5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양석환 내년까지야?
- 16:59
- 조회 36
- 잡담
-
- 롯데) 그러고보니 우진이 제대면 소한빈도 오는가??? 제대날짜 같았던거같은데
- 16:58
- 조회 31
- 잡담
-
- 키움) 금요일부터 로테 그럼 어떻게 되려나
- 16:5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6월 2차 포카 리스트
- 16:58
- 조회 56
- 잡담
-
- ㅇㅇㄱ 나이들어서 그런가 카프리팬츠 좋다
- 16:58
- 조회 76
- 잡담
-
- 두산) 8. 무명의 더쿠 16:46 그게 딱 양석환 상대하는 방법이 이래 상대는 바깥쪽으로 던지면 양석환은 당겨치고 운좋은면 플라이볼 아웃이고 보통은 3루수나 유격수로 가는 땅볼 ㅋ
- 16:58
- 조회 92
- 잡담
-
- SSG) 지훈이 퐈 성적 뭔가 중간은 없을거 같긴했는데
- 16:57
- 조회 61
- 잡담
-
- 키움) 와일스 로젠 보내고 데려올 용병 골라옴
- 16:57
- 조회 71
- 잡담
-
- 두산) 순이 올때까지 야구 안 볼 곰들 이리와봐
- 16:57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이번드래프트에학부모홍성흔보냐고
- 16:56
- 조회 114
- 잡담
-
- 잠깐 베이징 뉴비들이 야구 입덕할때 태어난 애들이 올해 드래프트 나오는거야?
- 16:5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난 사실 양석환 올린 타이밍은 나쁘지 않다고 봤거든 장타 없을 때 1루 볼 애들도 타격감 떨어졌는데 마침 2군에서 성적 좋앗고
- 16:56
- 조회 114
- 잡담
-
- SSG) 월루중에 잔여경기 한번 확인해봤는데
- 16:56
- 조회 69
- 잡담
-
- 키움) 돈 진짜 막쓰고 못쓰고
- 16:56
- 조회 40
- 잡담
-
- kt) 근데 팬심빼고도 우리 모자핏 디게 이뻐
- 16:55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양석환 저러면 내년 연봉 30억이고 뭐고 감독이 안쓸수도
- 16:55
- 조회 171
- 잡담
-
- 기아) 26뉴비인데 주말3일 직관가서 처음 한 거 많았어
- 16:55
- 조회 8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