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양석환 저러면 내년 연봉 30억이고 뭐고 감독이 안쓸수도 https://theqoo.net/kbaseball/4253258768 무명의 더쿠 | 16:55 | 조회 수 563 구단에서 연봉 30억이니깐 무조건 써주세요 하는게 아닌이상감독이 알반가 싶기도ㅋㅋㅋ 못하면 안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