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정이 성격이랑 비슷해서 못할거 같으면서도 아겜때 날라다닌거 보고는 잘할거 같았거든ㅋㅋㅋㅋㅋ 근데 이정도로 못할건 예상 없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류가 은원이 정말 귀여워하는 거 같으
- 18:51
- 조회 5
- 잡담
-
- 김주원 포스팅 할 것 같아?
- 18:51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어제 무한타바타타석 이제보는데 관중석에서 비명나오넼ㅋㅋㅋ
- 18:51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근데 우리 계속 반반출장해도 포수 규타 채울 수 있을라나
- 18:51
- 조회 21
- 잡담
-
- kt) 시준: 오 아빠 많이 닮았네~~ 시후: 오윤석이 어려졌네..?
- 18:51
- 조회 33
- 잡담
-
- kt) 근데 미미 애기들 진짜 좋아한다
- 18:50
- 조회 35
- 잡담
-
- kt) 케이티위즈 승리위해 봉공이와 힘을모아 🎤~(´△`)و 🪄
- 18:50
- 조회 21
- 잡담
-
- kt) 우리 7.17 쉬는날이라 5시경기인가?
- 18:50
- 조회 23
- 잡담
-
- 기아) 골글포수 진짜 영원히 기아에서 못볼거같았던 단어의 조합이라 좀 낯설어
- 18:49
- 조회 96
- 잡담
-
- 기아) 와 버나디나가 우리 소식 다 알거있고 4등인것도 알고 도영이도 알고있네
- 18:49
- 조회 82
- 잡담
-
- 덬들은 시리즈 상대팀 카테에 놀러갈때 언제 감?
- 18:49
- 조회 138
- 잡담
-
- 기아) 동걸코치가 박곰네에서 온 코치셧나?
- 18:49
- 조회 110
- 잡담
-
- 엘지) 홍창기 (♧ -̥̥᷄ _ -̥̥᷅ )(☆ -̥̥᷄ _ -̥̥᷅ )
- 18:48
- 조회 133
- 잡담
-
- 엘지) 착한애가 몇번이 나오는거야ㅋㅋㅋㅋ
- 18:48
- 조회 116
- 잡담
-
- 올해 드랩 의외로 대구고 정일이 1라 하위순번까지 내려갈 수 있을 거 같음
- 18:48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지우근데 터지면 인기많겠는데 마스크가
- 18:48
- 조회 79
- 잡담
-
- kt) 짜몽이 야선하기 싫은 이유가 집에 안들어와서얔ㅋ큐ㅠㅠㅠㅠ
- 18:48
- 조회 75
- 잡담
-
- 엔씨) 오늘 선발 첨보는.....회장님존함인데
- 18:47
- 조회 59
- onair
-
- 기아) ???준수 골그거 가능성있다고??????
- 18:47
- 조회 204
- 잡담
-
- 기아 포수 반반 출장은 아님
- 18:47
- 조회 1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