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시준: 오 아빠 많이 닮았네~~ 시후: 오윤석이 어려졌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3390471 무명의 더쿠 | 18:51 | 조회 수 174 진심 이수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