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직까지도 우리팀 직관 빼고 최고 도파민은 18코시 6차전이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3631920 무명의 더쿠 | 22:12 | 조회 수 104 으쓱이 친구를 따라갔는데...!! 레전드 도파민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