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투수는 원래 커야 유리해? 위에서 내리꽂는 피칭해야하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3741398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39 야수들 크다 하더라도 투수랑 있으면 인간 중에서 좀 큰 수준이더라고